Oct. 28, 2007
Italy, Milan

   아침에 Franco의 Smart타고 상쾌하게 Milan으로 왔다. Franco는 대학을 졸업하고 밀란에서 패밀리비지니스를 하고 있는데 그 규모가 굉장하다. 지금은 밀란의 한 Ghetto를 통째로 사서 다 밀어버리고 고층빌딩이랑 사무실타운을 지어서 파는 일을 도우고 있으며 또 하나는 스위스에 사둔 호텔을 경영하고 있다. 밀란에서 머문곳은 Franco네 사무실겸 집인데 난 여기서 정말 편안한 시간을 보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낮에 밀란 여기저기 돌아다님. 여긴 Duomo(대성당) 근처 조낸 fashion st.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 또 내차 끌고 나왔구먼-


사용자 삽입 이미지

Ferrari shop에 가면 옷, 가방에서 Ferrari 부품까지 다파는데 그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이 배기통 하나가 6,000 유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Duomo 광장근처의 행운을 가져다주는 구멍. 바닥에 조그만 구멍이 있는데 거기다 이렇게 뒷굼치를 넣고 돌려주면 된다. 효과는 과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드리드, 뉴욕이 그렇듯 여기 밀란에도 거대한 공원이 있다. 근데 이름이...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Franco의 여동생은 유럽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Hippie 생활을 하는듯한데 마침 이곳에서 전통물품들을 팔고 있어서 그녀를 보러 온가족이 다 모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란에 있으면서 거의 매일 식재료를 사느라 드나들었던 슈퍼룽가(long S)


사용자 삽입 이미지

Franco네 사무실겸 집. 아직 짐정리가 덜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에 홍대같은 거리에서 선진이랑 룸메 만났다. 선진 너무 잘 지내고 있어서 보기 좋았다. 왼쪽에서 시계방향으로 Jio, 은영, 선진, Federico, Franco. Fede는 요즘 어머니가 암투병중이다. 남일같지 않아서 맘이 많이 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하루 마감샷.


   밀란에 오기전에는 나랑 생일이 같은 스위스친구, Mel과 Luzern에서 합동생일파티를 할 생각이었는데 Mel이 학업에 너무 후달리는 바람에 오늘 밀란에서 생일파티를 하기로 결정했다 므하핫-

Italy, Milan: 이탈리아 문화, 패션의 중심지.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 지낸곳이라 항쿡의 서울같이 느껴지는 곳.

물가: ★★★★✩
경치: ★★★✩✩
재미: ★★★★★ (Franco, Federico 게다가 선진까지!!)
친절: ★★★★★ (역시 아는 사람들만 만났으니...)
위험: ★✩✩✩✩

숙소: Franco's office(home as well)

Located in city center? O
Party hostel? Yes&No
Dorm(=cheap)? O
Free wifi? O
Self-catering? O
Breakfast included? X

+ 최신 글